쇼룸
오락실에서 발로 하던 '펌프 잇 업', 이제 손으로 즐긴다
오락실에서 발을 열심히 굴리며 즐기던 국민 댄스 리듬게임 '펌프 잇 업'을 이제 손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펌프 잇 업' 모바일게임이 드디어 출시를 예고한 것이다. 개발사 안다미로는 지난 27일, '펌프 잇 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펌프잇업M'의 사전예약 소식을 알렸다. '펌프잇업M'은 안다미로가 '펌프잇업'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작품으로 작년 3월에 처음 공개됐다. 이후 1년 가량의 시간 동안 테스트를 거친 뒤 드디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 것이다. [중략] 출처 : 게임메카 https://www.gamemeca.com/view.php?gid=1587825
2019.09.30
미국 RePlay 뉴스에 본사 이전과 일본지사 설립이 소개되었습니다.
Andamiro Makes Global Moves With New Korean HQ and Japanese Office Andamiro USA’s parent company, Andamiro Co. Ltd., has announced that it will be moving into larger and more modern headquarters in the Ilsan Techno Town building in Goyang, South Korea, near the capital Seoul. The relocation from the old office, which was also in Goyang, was completed in the first quarter of 2018. The new office houses Andamiro’s international sales team, marketing and administration departments, as well as executive staff and the development team for the iconic Pump it Up music game. The company builds its products in a nearby factory complex and at another facility in Incheon, Korea. The new HQ will allow the company to further capitalize on several distinguished higher-education institutions in the area, as well as the technologically advanced nature of Korea and the country’s drive to create “smart cities.” The new address is #704-1, Gongjang-dong, Ilsan Techno Town, 138, Ilsan-ro, Ilsandong-gu, Goya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In related news, Andamiro opened its first branch office in Tokyo earlier this year. The company says it has been building arcade products specifically for the Japanese amusement market for several years, adding it was a major exhibitor at this year's Japan Amusement Expo (JAEPO) in February. Leo Kim oversees Andamiro's business in the country. 전년도 본사 이전과 일본 지사 설립 및 회사의 소개가 주요 내용으로 전문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 : https://bit.ly/2GcQHpD
2018.05.21
'펌프 잇 업'으로 신나는 댄스 한 판! - PlayX4 안다미로 부스 풍경기
특히 2006년 세상에 알려진 '바다이야기' 사태로 추락한 오락실의 위상이 VR 등 첨단 기술, 체감형 게임의 등장으로 상당 부분 회복한 모습을 관측할 수 있었다. 실제로 올해 오락실의 내수시장은 1500억 여원으로 지난해에 비해 크게 증가하여, 스마트폰과 PC에 밀렸다는 일각의 관측을 불식시켰다. [PlayX4] '펌프 잇 업'으로 신나는 댄스 한 판! - 안다미로 부스 풍경기 전문보기: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9385#csidx049ae27221988eca84ebaec52f8beb2
2018.05.21
‘펌프 잇 업’이 모바일게임으로 등장한다
한때 전국의 오락실을 뜨겁게 달궜던 리듬게임 <펌프 잇 업>(Pump It Up)이 모바일게임으로 개발된다. 게임 개발사 안다미로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펌프 잇 업 >의 모바일 버전인 <펌프 잇 업 M>을 개발 중이라고 밝히며,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공지했다. <펌프 잇 업 M>의 알파 테스트에 참가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링크) 오늘(27일)부터 30일 17시까지 진행되는 알파 테스터 모집에 신청해야 한다. 알파 테스트 참가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한국 유저만 가능하다. 알파 테스트 당첨자는 4월 3일에 발표되며, 테스트 기간은 4월 4일부터 4월 15일까지다. <펌프 잇 업 M>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의 플레이 영상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배경 이미지를 통해 대략적인 UI와 ▲‘레미니센스’(Reminiscence), ▲ ‘모멘트 데이’(Moment Day), ▲ ‘Kasou Shinja’, ▲ ‘비디오 아웃 씨’(Video Out C), ▲ ‘네메시스’(Nemesis), ▲ ‘요그 소토스’(Yog Sothoth) 등의 수록곡이 공개됐다. [중략] 출처 : 디스이즈게임 https://1boon.kakao.com/thisisgame/news001251
2018.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