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

'펌프 잇 업'으로 신나는 댄스 한 판! - PlayX4 안다미로 부스 풍경기

  • 작성일 : 2018.05.21

i146112755141.jpg

 

특히 2006년 세상에 알려진 '바다이야기' 사태로 추락한 오락실의 위상이 VR 등 첨단 기술, 체감형 게임의 등장으로 상당 부분 회복한 모습을 관측할 수 있었다. 실제로 올해 오락실의 내수시장은 1500억 여원으로 지난해에 비해 크게 증가하여, 스마트폰과 PC에 밀렸다는 일각의 관측을 불식시켰다.

[PlayX4] '펌프 잇 업'으로 신나는 댄스 한 판! - 안다미로 부스 풍경기

전문보기: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9385#csidx049ae27221988eca84ebaec52f8beb2